RainStar Story

아이들과 함께 찜질방 가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아이들과 함께 찜질방 가기

레인스타 2017. 12. 19. 21:41

요즘처럼 차가운 바람이 불면 

정말 가고 싶고 가면 즐거운 곳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가면 더 ~ 즐거운 이곳 !!!!


찜질방 ~~ !!!!





찜질방에 가면 가장 좋은 것이 

따뜻한 곳에서 맛있는 음료수와 

과자를 먹으면서 

뒹굴 거릴수 있다는 것이지요 ~





제가 계란과 과자를 먹으면서 

뒹굴거리는 동안 

아이들과 아빠는 나름 취미활동을 하고 

있네요 ~ ㅋㅋㅋㅋ


찜질방의 가장 재미나는 아이템 

바로 오락기 !!!!





아주 ~ 푹 빠져서 셋이서 

재미있게 노는동안 

엄마인 저는 조금 쉴수 있네요 ㅎㅎㅎ





이렇게 추운날이면 ~ 

또 다시 가고 싶은 곳 찜질방 ㅋㅋㅋ


돌아오는 주말에는 찜질방 ㄱㄱㄱ~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