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Star Story

춘천 초원목장에 아이들과 함께 다녀왔어요 ~ 본문

RainStar Story/아아들과 함께

춘천 초원목장에 아이들과 함께 다녀왔어요 ~

레인스타 2017. 11. 4. 17:38

아이들과 함께 가면 좋은 초원목장 


저는 여름에 가서 덥고 힘들었는데  ....

지금 가면 딱 좋으은 곳이여요 ~  






춘천 초원목장은 일단 비용이 저렴해서 너무 좋네요~ 

가볍게 다녀 올수 있는 곳 ㅋㅋㅋ





춘천 초원목장에서 가장 먼저 만난 동물친구는 

바로 거위 알이 정말 많네요 ....


아이들과 알을 세어 보는것도 하나의 

즐거움 이더라고요 ~ ㅎㅎ


거위가 조금 사나워서 가까이게 가면 

날개를 피고 소리를 내면서 경계를 하네요 







그리고 만날수 있는 토끼 

토끼 먹이를 주는데 ...  손가락 조심 .....

어린 아이들은 정말 조심 또 조심 







그리고 만난 동물은 바로 소 입니다 


우리 아들은 책 에서만 보고 실제로는 

처음 봤다면서 신기해 하더라고요 ~



 




그리고 너무 착한 개 .. 

성격이 정말 좋더라고요 ~


아이들을 보고 너무 신이나서 

꼬리가 떨어져 나가려고 하네요 ~







싸우거나 씨름하는 것이 아니라 

너무 반가워 하면서 끌어않는 거여요 ㅎㅎ







그리고 5천원이면 탈수 있는 

조랑말 ..... 말 아니고요 ~ 

작은 조랑말이여요 ~   ㅎㅎ







양을 만나러 가는 길목에서 

만난 돼지 ... 이것말고도 2마리가 

더 있었는데 .. 아이들은 양을 얼른 만나고 

싶은지 ... 별로 관심도 없네요 ㅎㅎ







사실 ... 양을 바로 앞으로 만나로 가는 길이

있었는데 ... 길을 몰라 한참을 돌아 가느라 

덥고 힘들었어요 ㅠㅠ





드디어 보이는 양 ....

아들이 들고 있는 먹이를 보자마자 

달려오는데 .... 아들이 무서운지 

조금 주춤 거리더라고요 ~ ㅋㅋㅋ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니 .... 

양이 무섭거나 사납지 않다는 것을 알고 

열심히 먹이를 주네요 ~  






입장료나 비용에 비해 저렴하게 다녀왔어요 ~  

아이들과 함께 뛰어놀기 좋은 곳이네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