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Star Story

키자니아에 다녀 왔어요 1 본문

RainStar Story/아아들과 함께

키자니아에 다녀 왔어요 1

레인스타 2017. 11. 26. 17:28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키자니아에 

다녀 왔어요 


키자니에 가서 

아이들이 한 체험 하나 하나 

올려 볼게요 ~ ^^





키자니아는 가장 좋은 점이 

바로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볼수있는 브랜드를 

직접 체험을 하기 때문에 

좀더 진짜처럼 체험을 할수 있는것 같아요 


우선 서울우유를 채험해 보았어요 





체험마다 옷을 입는것도 

하나의 즐거움 인것 같아요 ~ 


오늘의 만들기는 요플레 였어요 

직접 만든 요플레도 먹을수 

있어서 더  신나해요 ㅋㅋ





그리고 두번째의 체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씨리얼 ... 


여러가지의 맛을 직접 먹어보고 

가장 입맛에 맞는 

씨리얼를 직접 만들어 보는 

체험이네요 ^^





이렇게 작은 씨리얼 한봉지씩 

얻어서 먹는 즐거움도 

있어요 .. ㅎㅎㅎ


체험을 하나 할때마다 

짐이 늘어나니 ..  큰 가방을 

준비하는 것이 좋아요 ㅎㅎㅎㅎ





세번째의 체험은 바로 새우깡 

역시 아이들이 좋아하는 체험중에 

하나라 그런지 ....  대기시간이 

길어요 ...   ㅠㅠ





새우깡을 직접 만들어 보고 

설명을 듣고 그리고 역시 

새우깡을 작은 한봉지 

얻어오는 체험 입니다 ㅎㅎㅎㅎ





이벤에는 베스킨라벤스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을 

직접 만들어 보는 체험이라 

아주 좋아하네요 ㅎㅎㅎ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직접 만들어 보고 

그리고 먹을수 있는 체험입니다 





이번 체험은 사이다 만들기 ....

사이다를 만드는 것보다는 .. 

사이다를 포장하는 

체험이더라고요 ㅎㅎㅎ





작은 사이다를 하나 만들어 직접 

먹어볼수 있는 체험 ㅋㅋㅋ


아이들이 매일 접하는 브랜드를 

직접 만들어 보고 설명을 듣고 

그리고 만든 것을 먹어 봐서 그런지..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키자니아 

이번에는 먹는것 위주로 포스팅을 

했는데요 ~ 다음에는 

체험위주로 올릴게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