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Star Story

마늘빵 !! 전자렌지 이용해서 간단하게 집에서 만들어 먹자 본문

카테고리 없음

마늘빵 !! 전자렌지 이용해서 간단하게 집에서 만들어 먹자

레인스타 2018. 6. 14. 15:28


가끔 마늘빵이 너무 먹고 싶은데 .. 

늦은 저녁이거나 

구매하러 가기 귀찮을때 .. 

저는 집에서 전자렌지를 이용해 

간단하게 해 먹어요 ~ 


집에서 해 먹으면 가장 좋은 것이 

바로 내 취향대로 먹을수 있다는 것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랑이가 마늘빵이 먹고 싶다고 

냉장고에 있는 마늘은 

식빵에 발라 먹지도 못하는 

음식을 만들었어요 ~


'신랑 내가 해줄게 그거 먹지마"

라고 자신있게 말하고 

오늘 저녁 간식은 마늘빵을 만듭니다 ~





마늘빵은 정말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가식중에 하나 입니다 

재료는 토스트빵 . 마늘 .버터. 파슬리 만

있으면 O..K 





일단 버터를 그릇에 놓고 

녹여야 합니다 ~


전자렌지에 넣어 녹이면 

간단하지만 전자렌지 안이 

폭격을 맞아요 ... 

전자렌지 청소를 해야 하는 

불상사가 발생 합니다 ...   ㄷㄷㄷ

그래서 후라이팬에 열을 가해 

녹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





녹인 버터에 마늘 . 파슬리를 넣어 

휘~ 휘 저어 줍니다 





그리고 간단히 빵 위에 

이렇게 숟가락으로 

골고루 뿌려주면 

준비 끝 !!!!


진짜 간단 하지요 ~ ^^





여기서 중요한 것은 바로 

전자렌지에 돌리는 시간 인데요 ~


2분 30초 정도 돌리면 

말랑말랑한 빵에 마늘빵을 먹을 수 있고 


3분 이상 돌리면 

바삭한 마늘빵을 먹을 수 있어요 ~





아이들은 말랑한 마늘빵이 더

더 입맛에 맞는다고 합니다 


랑이는 바삭한 것이 좋다고 하니 

이제 마늘빵을 두번 돌려 

취향에 마춰 줘야 겠네요 ~ ㅎㅎㅎ





간단한 마늘빵 만들기 ~ 


정말 쉽죠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