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Star Story

카스테라 앙금 인절미 솔직 구매 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카스테라 앙금 인절미 솔직 구매 후기

레인스타 2018. 6. 20. 12:13


안녕하세요 ~ 

오늘은 조금 생소한 

카스테라 앙금 인절미 구매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 ㅎㅎㅎ





인절미 이면 인절미 이지 

카스테라 앙금 인절미는 뭐지 ...?


궁금증이 구매를 유도하네요 ㅎㅎㅎ


식품이라 집에 아닌 

회사로 주문을 했습니다 ~ 


드디어 오늘 도착을 했네요 ~





아이스팩 2개와 함께온 

카스테라 앙금 인절미는 

냉동실에 넣어 놨다가 자연해동 

20분 정도면 

처음 구매한 맛 그대로 

먹을 수 있다고 하니 . .. 


보관방법은 편하고 괜찮네요 ~ ^^





카스테라 앙금 인절미를 

여러군데 판매를 하는 곳이 

있겠지만 ~ 제가 맘에 든 곳은 바로 

시루아네 ~ 





상자를 열어 보니 오~ 비주얼 괜춘하죠 ??

맛있어 보이는 것이 

딱 ~ 제 스탈 이네요 ㅋㅋㅋㅋㅋ





비닐을 열어보면 이렇게 

카스테라 앙금 인절미가 

자태를 들어내며 

자신을 먹어 달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무실에서 받은 

카스테라 앙금 인절미 이니

저만 먹기 눈치보이니 

직원분들과 나누어 먹었더니 

집에는 몇개 못가지고 갔어요 ㅋㅋㅋ





카스테라 앙금 인절미는 

생각보다 커서 4개 정도 먹으면 

적당한 것 같더라고요 ~


일단 4개 도전 !!!!






먹어 보니 약간 달달 합니다 

떡은 쫄깃한 것이 맛있고요 ~!


안에 앙금이 들어 가서 그런지 

단맛이 조금 강하네요 


4개 정도 먹으니 .. 

조금 물리는 것 같은 ... 

제가 단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ㅎㅎㅎ






하지만 아이들을 너무 좋아 할것 같은 

그런 맛 입니다 ~


어른들도 3~4개 까지는 

맛있다고 먹는 맛 !!!





아들이 입맛이 까다로운 편인데 

먹어보더니 맛있네~~  하네요 ~


평소에 먹는 인절미 처럼 고소한 맛이 아닌 

약간 단맛의 떡이고 

쫄깃함은 비숫 하고 

안에 앙금이 들어 있어 아이들이 

더 좋아할것 같은 카스테라 앙금 인절미 입니다 


배송이 된날 ... 사무실에서 

집에 가져가서 다 먹었어요 ㅎㅎ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