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Star Story

아이들과 함께가면 좋은 곳 다과록에 다녀 왔어요 2 본문

Information/생활정보

아이들과 함께가면 좋은 곳 다과록에 다녀 왔어요 2

레인스타 2018. 6. 12. 10:04


스카프 물들이기를 끝낸 후 

건강에 좋다는 돌길을 체험했어요 ~

방문한 모든 분들의 건강을 생각해 

만들어 놓으신 돌길 .. 





생각보다 크고 볼것도 많더라고요 ~

실내에 있어 비가와도 더워도 추워도 별 무리없이 

체험을 할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고 





길을 걷다보면 허브며 .. 음.. 다양한 식물들을 볼수 있어요 

봐도 뭔지 보르니 ㅜㅜ 





이렇게 맨발로 돌길을 

걷다 보면 발이 시원한 것이 

피로가 풀리고 .. 

건강해 지는 느낌이 들어요 ~! 






식물들 이름은 잘 몰라 

만져보고 냄새도 맡아 보지만 

음  .. 풀이구나 ㅋㅋㅋㅋㅋㅋ






이건 아는 겁니다  ~

바로 허브 ~! 

지나가면서 손으로 

쓱 만지면 손에 

향기로운 허브 냄새가 ~ 





마지막에는 이렇게 족욕을 

할수 있는 통이 있는데..

이날은 족욕을 아직 시작을 하지 않아 

조금 서운 했어요



]



하지만 돌들도 이쁘고 녹차도 구경하고 

즐겁게 웃으며 체험을 하고 ~ 

너무 좋은 시간 이였어요 ~





이제 기다리던 점심시간 .. 

오전에 체험 2가지 했더니 ..

너무 배가 고프더라고요 ㅎㅎㅎㅎ





맛있는 비빕밥과 전 .. 너무 맛있더라고요 ~

배도 고프기도 했지만 역시 밖에서 먹으니 .. 

더 맛이 있었던것 같아요 ~





1인 1전을 하고도 모자라 

1인 2전을 하는 

우리 아이들 ... 


잘 먹는 구나 ㅎㅎㅎㅎ





밥을 먹고 난 후 아이스크림도 하나 먹고 

이제 다음 체험을 ㄱㄱㄱㄱ






다과록은 이름에서부터 느낌이 딱 오듯 .. 

차에 대해 공부를 하고 

차 예절을 배우는 것이 

가장 큰 목적 입니다 






항상 뛰어 노는 아이들과 

이런 시간도 필요한 것 같아요 ~





조금 지루해 하기도 하지만 

아이들에게 차 대접도 받아보고

함께 여러가지 맛이 나는 

차도 마셔보는 값진 시간 

이였어요 ~ ^^





그리고 마지막 체험 

바로 다과 만들기 ... 


아이들이 진짜 너무 좋아하는 

체험중에 하나여요 ~


이 상자접기를 먼저 시작하는데 .. 

만든 다과를 가지고 갈 상자 입니다 





이렇게 작고 이쁜 다과틀을 

하나씩 받아 만드는 체험 입니다 





콩과 녹차 가루를 꿀과 함께 

이렇게 뭉쳐서 주시는데 ...


여기서 직접 재배를 한 콩과 

녹차라고 하니 .. 더욱 

세심한 베려가 느껴 지네요 ^^





하나 하나 만들면서 

재미도 있도 맛도 있고 


밥을 먹은지 얼마나 되었다고 

만들면서 먹기 바쁘네요 ~ 





이 작은 손으로 

얼마나 열심히 만드는지 ..

기특하네요 ㅎㅎㅎㅎ





하하호호 웃으면서 

이야기 하면서 만들다 보니

어느새 상자가 한 가득 ~ 


1인 1상자 입니다 ㅎㅎㅎ





여러가지 체험을 하면서 

아이들과 값진 시간을 보낼수 있는곳 

다과록 입니다 ... 


조금 아쉬운 것은 단체만 입장이

가능하다는 것이 아쉽더라고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