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Star Story

V3 Lite」무료백신 프로그램 설치 본문

Information/Utility

V3 Lite」무료백신 프로그램 설치

레인스타 2017. 11. 5. 01:29

집에서 사용하는 PC에사용 할 무료백신 프로그램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V3, 알약, 다음, 네이버 등등 선택에 폭이 참 많아서 좋긴 하지만, 무료라는 이유로 많은 광고가 삽입되어 있습니다.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은 백신프로그램은 기능이나 서비스를 따질게 아니라 PC에 부담이 적은 프로그램을 선택해야 합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실시간감시모드를 지원하기에 생각보다 프로세서를 많이 잡아먹습니다. 아무리 성능좋은 PC라도 백신프로그램 3가지를 돌리게 되면 속도 저하가 눈에 띄게 나타납니다.

그러니 귀찮다는 이유로 이것저것 막 설치해서 사용하지 마시고 한가지만 골라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V3 Lite 다운로드 :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211



지난 포스팅에도 말했듯이 저는 네이버 안티이자 네이버 매니아 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역시 네이버 다운로드를 이용해서 V3 Lite 설치 파일을 다운받습니다.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후 실행합니다.




모든 프로그램의 설치 시작은 사용권 계약 동의로 시작합니다.

어짜피 읽어보지도 않는거 그냥 넘어 갔으면 좋겠는데 참 귀찮습니다.



V3 Lite ASD 네트워크 참여 및 데이터 수집 동의 : 사용자 PC에 대한 특이사항을 수집하고 활용하는 것에 대한 동의 입니다.

예전에는 선택사항이었는데... 이제는 강제적이네요. 내 PC를 살펴보겠다니 찝찝하지만 동의하고 넘어갑니다.



중요 프로그램은 항상 시스템에 설치하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오류도 적고 속도도 빠릅니다.




V3 Lite 설치가 완료됬습니다. 모든 무료백신은 광고성 끼워넣기 프로그램이 많습니다. 그냥 막 클릭하시 마시고 추가 프로그램 설치가 있는 꼭 확인하세요.

PC에 설치된 프로그램을 보면 사용자에 성격을 알 수 있습니다.

지금 알림영역에 백신프로그램 2개이상 떠있는 분들!

또는 익스플로러에 툴바 1개 이상 설치된 분들!

신경안쓰고 막 설치하다가 제대로 당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V3 Lite가 실행됩니다. 빠른 검사 영역에 느낌표 불이 들어와 있는데  이건 검사를 진행하라는 뜻입니다.




뭐.. PC를 포멧햇으니 당연히 없겠죠.

이제 V3도 예전 같지가 않습니다. 알약보다 덜하지만 점점 광고가 늘어가고 있습니다. 슬슬 신생 기업으로 갈아타야 할때가 오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