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Star Story

터틀랜드에 다녀왔어요 2 본문

RainStar Story/아아들과 함께

터틀랜드에 다녀왔어요 2

레인스타 2017. 11. 18. 22:29

안녕하세요 ~ 


1시간은 넘는 시간을 기다려 입장하고 

안에서 구경을 하면서 

기다리니 .... 안내하시는 분이 드이어 

오셔서 하나 하나 설명을 해 줍니다 ~





어린아이들 빼고는 다들 집중을 

하면서 설명을 듣네요 ㅎㅎㅎ



]



거북이들을 하나 하나 꺼내 

상세하게 이름과 습성을 

잘 설명을 해줍니다 ~





이렇게 많은 종류의 거북이를 

하나 하나 설명을 해주니 

아이들이 거북이를 보러 놀러를 

왔다는 느낌보다는 

즐거운 공부를 한다는 그런 느낌!!!





거북이도 순한 애들이 있는가 하면 

아주 사나운 애들도 있더라고요 


순한 애들은 이렇게 직접 

만져 볼수 있는 기회도 있어서 

아이들은 너무 좋아해요 ~





작은 거북이 부터 아이들이 

들기도 어려운 무거운 거북이 까지 

종류는 엄청 많아요 







작은 수조를 지나 

자리를 옴기면 이렇게 

방목 (?) 식으로 키우는 

거북이를 만날수 있어요 ~







작은 거북이도 있고요 ~


먹이도 직접 줘 줄수있는 

체험도 할수 있어요 ~





몸값이 비싼 2억이 넘는 

그런 거북이도 있더라고요 ...  ㄷ.. ㄷㄷㄷ...





가볍에 비해 너무 짧다는 

분들도 게시지만 ... 


아이들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지낸것만으로 

저는 비용이 아깝지 않더라고요 ~ 





마직막에는 이렇게 사진을 찍는 

코너도 있어요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