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Star Story

핫팩을 구매 했어요 ~ 본문

Information/육아정보

핫팩을 구매 했어요 ~

레인스타 2017. 12. 20. 21:42


아이들은 눈이 오면 

추운줄도 모르고 

장갑이 젖든 말던 .. 손이 시립던 말던 ... 

일단 눈을 만지고 던지고 

놀아야 되지요 ~ ㅎㅎ





그래서 많은 분들이 학교가는 

아이들 주머니에 핫팩을 

많이도 챙겨 주는데요 ~


겨울이면 마트나 인터넷에서 

대량으로 구매를 해 놓고 

하나 하나 쓸때마다 

왠지 아깝게 느껴지는 핫팩~~!!!!





이번 겨울에는 일회용이 아닌 

충전식으로 사용할수 있는 

핫팩을 구매를 했어요 


물론 아이가 가지고 나가서 

잃어 버리면  ... .ㅜㅜ 


넘나 슬프겠지만 ~  그래도 

1회용은 너무 아까워서요 ㅎ~ 





택배가 오니 아이들은 

너무 이쁘다고 하면서 

얼른 해 보고 싶어 하네요 ~


모양도 다양하고 평소해는 

핸드폰 충전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

열심히 활용해 보려고요 ~





색상도 다양하고 충전도 

핸드폰 충전용이니

번거롭지 않아요 ~ 


그리고 전원을 키고 한 ~ 5분정도 

기다리니 .. 발열이 되면서 

따뜻하다기 보다는 

약간 뜨거운 그런 느낌이 드네요 






요즘처럼 추운 겨울 아이들 주머니 

안에서 손을 충분히 덮혀 

줄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 ^^





누르면 이렇게 색상도 3가지 

색상이 나와 아이들은 

그저 이쁘다고 합니다 ㅎㅎㅎ





제발 덜렁거리는 우리 딸 ~ !!

잃어버리지 말아야 하는데 ....

이제 제일 걱정이여요 ~


내일이면 잃어버리고 들어 올까봐 ㅜㅜ





올겨울 우리 아이들의 따뜻한 손 지킴이 

핫팩 입니다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