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Star Story

인사동 쌈지길 놀이똥산에 다녀 왔어요 본문

RainStar Story/아아들과 함께

인사동 쌈지길 놀이똥산에 다녀 왔어요

레인스타 2017. 11. 13. 22:11





아이들과 인사동에 다녀 왔어요 ~ 

인사동 하면 유명한 이곳 

쌈지길 ~  그리고 아이들이 가장 

좋아 할만한 곳 바로 놀이똥산 ~~  !!!!





인사동 쌈짓길에 놀이똥산에 들어가지 전 

기념으로 한컷 먼저 찍고~~


다들 기념촬영 하느라고 바쁘네요 ~

인사동 하면 바로 한복입고 돌아 

다니는 것이 유행이라고 하더니 .....

커플들이 입고 다니니 너무 이쁜거 있죵 ~ ㅋㅋ






아이들은 왜 똥이라는 

말만 들어도 재미있어 하는지 ..... 


인사동 쌈지길 놀이똥산에 간다고 하니

줄을 서서 기다리는 내내 즐거워 하네요 ~





사실 입장료는 그리 싼 편은 아니였어요 ~ 

사실 ~ 잠깐 둘러 보는데 .. ㅠㅠ





들어가면 포토존으로 시작해서 

나오는  순간까지 

다 포토존이네요 ~


사진을 찍기 위해 돈내고 들어간 

그런 느낌 ㅠㅠ





어째든 아이들은 일단 앉아서 

찍어 달라고 난리네요 ~


여기서도 찍고 !!!






여기서도 찍고 !!!






또...  찍고 ... 들어가서 내내 

사진만 찍은 기분 . .... ... 


지금도 사진만 찍은 기분 ㅋㅋㅋㅋ






입구에서 50원짜리는 4개 주더라고요 


어디에 쓰는 물건인고 ~ !!!!


했더니 ..... 






바로 여기더라고요 ~


우리 4명이서 던젔는데 .. 아무도 

저는 노골 ~~ !! 

우리딸도 노골~~!!!!

아들은 골인 !!!!!


신랑은 모르겠네요 ~ ㅠㅠ





마지막까지 사진찍는 걸로 ... 마무리 


으음 .. 정말 열심히 찍었어요 ㅋㅋ





또 가자고 하면 .. 


저는 별로 ...   ㅠㅠ





그래도 아이들은 즐거웠다고 하니...

그걸로 만족이네요 ~ ^^


인사동 쌈지길 놀이똥산에 다녀온 

솔직한 후기 였습니다 ~ ㅋㅋ




Comments